티스토리 뷰

생활정보

큐시미아 가격 처방 직구

sogle00 2019. 12. 23. 13:26

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식욕억제제는 바로 '큐시미아'입니다.

2019년에는 국내에서 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구할 수 없었지만, 2020년 1월부터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처방이 가능해졌습니다.

사실 비만 처방으로 사용되는 약물들은 보통 3달 이내로만 복용하는 것이 원칙입니다.

다만 예외적으로 장기 복용이 가능하다고 미국 FDA에서 인정한 약물이 총 5가지가 있는데요.

바로 제니칼, 벨빅, 콘트라브, 삭센다, 큐시미아입니다.

이 5가지 중 효과가 가장 강력한 것은 '큐시미아'로 수많은 연구결과를 통해 입증이 되었습니다.

미국에서는 2012년도에 이미 FDA 승인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, 이제야 한국에 상륙하게 됐네요.

 

▶큐시미아란?

큐시미아는 기존에 비만 치료 약물로 사용되어오던 '펜터민'과 '토피라메이트'라는 2가지 약물의 복합체입니다.

이 두 가지 약물은 이미 예전부터 국내에서 처방이 가능한 약물이라, 국내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큐시미아와 유사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기도 합니다.

 

▶큐시미아 부작용

큐시미아는 이처럼 완전히 새로운 물질이 아니기 때문에 기존 비만약과 유사한 부작용도 가지고 있는데요.

대표적으로는 입마름, 손떨림, 두근거림, 변비, 불면, 어지러움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심하게는 녹내장, 혈압상승, 기형을 유발할 수 있으니 반드시 의사의 처방을 받은 후에 복용해야 합니다.

 

▶큐시미아 복용대상

큐시미아는 체질량지수(BMI)가 30 이상인 분들이 그 적용 대상이 되는데요.

체중이 164cm이 여성의 경우 80.7kg이 나가야 체질량지수가 30을 넘어갑니다.

궁금하신 분들은 포털 사이트에서 '체질량지수 계산'을 검색하시면 키, 몸무게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.

 

▶큐시미아 가격

알보젠코리아와 종근당이 손잡고 2020년 1월에 국내에서 제품이 론칭될 예정입니다.

가격은 하루 기준으로 4,000원 선, 한 달 12만 원 선으로 현재 가장 많이 쓰이는 삭센다보다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보입니다.

주사기로 약물을 직접 주입해야 하며, 체중감소에도 큐시미아보다 덜 효과적인 삭센다의 판매는 금방 뛰어넘을 것으로 보입니다.

 

▶큐시미아 직구

현시점에서 큐시미아 직구는 불법으로 처벌받을 수 있으니 해외구매는 금물입니다.

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제품이 2020년 1월에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니, 기다리셨다가 전문의의 상담을 받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댓글